핫한 장소 한가운데 "흥부골" > 맛있는발견 나무숲

본문 바로가기

맛있는발견

맛있는발견 HOME


핫한 장소 한가운데 "흥부골"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no_profile abc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건 조회 382회 작성일 22-11-01 20:39

본문


벌써 2022년 11월입니다! 

시간이 참으로 빠르네요 ㅠㅠ




요즘 저에게는 이상한 신념이 생겼는데요


그건 바로바로바로바로




술을 마실거면 토요일 낮에만! 

이라는 신념이에요 ㅋㅋㅋㅋ



그래서 아는 동생과 낮술약속 후 찾아간 그곳!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095_2154.jpg


흥부골 숯불돼지왕갈비 전문점입니다!!


아는 동생의 적극 추천으로 오게된 곳인데요.

고기가 맛있고 직접 구워준다고 해서 찾아간 곳입니다.


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097_7214.jpg


메뉴는 역시 전문점답게 돼지갈비!

저희는 돼지왕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.



참고로 공기밥을 시키시면 된장찌개를 주기 때문에 꼭꼭!!

시켜주시는게 좋아요!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266_6469.jpg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271_574.jpg



기본찬은 물김치와 양파 장아찌 양념게장 양배추샐러드 연두부 그리고  쌈채소입니다.


전반적으로 반찬들이 맛있었어요

특히나 양념게장은 호로록 호로록 공기밥과 먹는게 참 좋더라구요 


(깜빡하고 된장찌개는 찍지 못했는데 ㅠㅠ된장찌개 슴슴하니 좋아요)
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268_9973.jpg


고기에 빼놓을 수 없는 양파!!까지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427_847.jpg



oh oh 이 게 2 인 분 이 라 니 oh oh 


제 손크기에서 더 넘어가는것이 아주 큽니다!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434_3075.jpg


같이 시킨 청하랑도 찰칵 ㅋㅋㅋㅋ

낮술의 목적에 술이 빠지면 안되죠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439_6026.jpg


이렇게 한잔 두잔 반찬과 하고있다보면

직원분들께서 고기를 착착! 뒤집어 주시고


이렇게 가지런하고 반듯하게 잘라주신답니다 



손님은 그저...마실뿐


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441_0913.jpg


정말 한 입 크기란 이런것인가...할 정도로 반듯반듯 ㅠㅠ

전 왠지 이런 느낌 기분이 참 좋아요...
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442_9753.jpg


철판도 중간에 한번 갈아주시고 다 익어가면 이렇게 사이드로 놔주신답니다.


물론 갈빗대는 좀 더 익어야하죠 ㅋㅋㅋㅋ


굵기도 보이시려나요 

고기 한 점과 술 한잔 크흐흐흐


심지어 고기가 정말!!!!!!!!!!!!!!!!!!!!!!!!!! 부드러워요 


치아가 안좋은 편인데 부담이 없을 정도였어요!





정말 가볼만...하다고 하고 끝나면 아쉽죠?!


고기를 시키면 인원수대로 냉면을 서 / 비 / 스로 주는곳이라니...

사장님 남는거 있으세요?



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444_6809.jpg
cf956cfc3f997bf15009d0a9b8b4cc8c_1667302446_2676.jpg


심지어 냉면 맛집 ㅠㅠㅠㅠ

고명 없다~고 생각했는데 아뇨...정말 감칠맛이...


개인의 입맛으로는 저는 비냉이었는데 동생은 물냉을 택할 정도로 막상막하였어요



이렇게 낮술을 알딸딸하게 하고 즐겁게 먹은 곳입니다.

석촌호수랑도 가깝기 때문에 가시는 김에 산책도 추천해요!



 















* 이 글의 무단사용을 금지하며, 사용권한은 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*   



댓글목록

admin님의 댓글

admin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

캬 먹고 마시는 건,,, 짱입니다.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따뜻하게 입고 즐겁게 삽시다.

Total 50 / 1 page

맛있는발견 목록

게시물 검색